2023 코리아베스트퀸모델선발대회 지덕체의 향연!
기자 : 마민석 날짜 : 2023-09-24 (일) 21:05



 가운데 퀸 박서아, 왼쪽 대상 유하연, 오른쪽 이금화


수상자와 조직위원장 임인혁

2023 코리아베스트퀸모델선발대회의 열정!

최상의 아름다움의 잔치! 성황리에 마치다.

인격과 품격이 함께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운 대한민국 최고의 미에 여왕들의 진한 감동의 향기가 피어난 2023년 코리아베스트퀸모델선발대회가 지난 922일 스카이 아트홀에서 열렸다.

MC 김도헌 아나운서 최명서 아나운서의 멋진 진행으로 화려한 영상쇼를 시작으로 본선 무대에 오른 후보들은 자신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자랑하였다.

또한 초대가수인 매력적인 음색을 지닌 여성R&B뮤지션 GANi(가니)의 깔끔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심사위원의 세심한 관찰력은 지덕체를 기본으로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보고자했다.

정훈광 심사위원장은모두가 베스트퀸입니다.라며 ‘2023 코리아베스트퀸모델들의 화려하고 아름다움은 작금의 시기에 희망찬 활력이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큰 역할로서 더욱 값진 행사입니다.' ‘우리 모두가 아름다운 향기에 박수를 보냅니다.’라며 행사 분위기를 높이 평가하기까지 했다.

이번 본선 진출자 중 입상자는 영예의 퀸에는 박서아, 대상 류하연, 이금화, 미스진 이민지, 미시즈 진 강선영, 시니어 진 송정화, 선 김수영, 김체빈, 조하라, 이하늘, 미 송희, 문지애, 최세희, 김채린, 김선양등이 수상하였다.


그 외에 포토제닉, CF상등을 시상하였다.

꽃보다 사람이 더 아름답다며 대회를 총괄하고 지휘했던 임인혁 조직위원장은 열심히 최선을 다했지만 아쉬움도 남았다며 그래도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어 좋았다고 하면서 본선에 오른 후보들과 도움을 주신 명예대회장이신 윤상현 국회의원님과 GNI휴비스랩, 영남불교예술대학, 클로엔성형외과, ()이니스프로젝트 대표 홍세림님, 황선정웨딩컬렉션 원장님께 감사를 드린다.’라며 후보자의 높은 가치와 아름다움이 널리퍼져 우리모두가 자부심과 자랑스러움을 함께하자고 소감을 밝혔다.

특별하게 진행되는 행사로 해를 거듭하며 급속히 늘어나는 참가자들과 함께 문화예술발전과 한류 문화교류를 선도하는 대표 행사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고의 베스트 모델들이 모여 실력과 아름다움을 겨루는 미의 제전이었다. 이에 많은 관계자들의 참여와 관심으로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모처럼 움츠렸던 국민들 마음에 큰 청량감을 주는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서울시 종로구 필운대로 1가 40-4 (필운동) / 사업자등록번호:101-11-14273 /서울 아01866 / 전화02-3291-1700 / 팩스 02-3291-1702
발행인/편집인 : 한명구 | 청소년보호정책:이규진
Copyright ⓒ 언론인연합협의회. All rights reserved.